FAQ 자주묻는질...
Q&A 묻고답하기
개인문의
광고문의
제휴/입점안내
공지사항
현재접속자
질문 [기타] 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...
답변 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 [고객센터에서 개인문의]   -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는 경우, 개인문의를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 
질문 [상품관련] 상품번호(정보)를 알고싶어요.
답변 상품번호(정보)를 알고싶어요. [상품 상세페이지 하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제공고시 확인]   -판매자에게 상품을 문의할 때 상품번호를 알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. -상품번호 및 상품에 대한 정보는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제공고시의 내용을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.
질문 [상품관련] 상품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어요.
답변 상품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어요. [상품 상세페이지, 판매자정보 페이지에서 문의]   -상품 상세페이지/ 상품문의 자세히 보기 버튼을 통하여 글쓰기가 가능합니다. -판매자의 미니샾을 통하여 상품에 대한 문의할 수 있습니다. -상품Q&A를 통한 문의에 대한 답변이 늦을 경우,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면 빠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.  
질문 [기타] 오늘 본 상품을 다시 보고싶어요.
답변   오늘 본 상품을 다시 보고싶어요. [마이피시방닷컴 우측 미니창 확인]   -오늘 본 상품은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 미니창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. -나의쇼핑리스트 최근 본 상품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-찜한상품, 출석체크, 마일리지충전 기능도 포함되어있습니다.
질문 [기타] 특정 판매자가 파는 상품만 보고 싶어...
답변 특정 판매자가 파는 상품만 보고 싶어요. [판매자의 미니샾 이용]   -판매자의 미니샾 바로가기 버튼을 통하여 판매자가 파는 상품만 볼 수 있습니다. -판매자의 상품페이지에서 단골을 등록할 수 있으며, 다른 회원의 상품평 및 평가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 
질문 [기타] 장바구니 구매란 무엇인가요?
답변 장바구니 구매란 무엇인가요? [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구매하는 방법]   -마이피씨방닷컴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중 마음에 드는 상품만 모아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하는 구매방법입니다. -장바구니에서 전체상품 또는 일부상품의 주문은 체크박스를 통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. -장바구니 기능은 수량과 기간이 정해져있습니다.
질문 [환불/취소] 상품금액 일부 또는 전액을 마일리지...
답변 상품금액 일부 또는 전액을 마일리지로 결제 후 취소, 반품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 [취소완료 즉시 마일리지 환불 원칙]   -마일리지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 또는 반품할 경우, 또는 완료시 결제한 금액만큼 마일리지로 환불됩니다.
질문 [마일리지] 마일리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 마일리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[판매자는 상품등록 및 유료옵션 결제, 구매자는 보조 결제수단]   -판매자의 마일리지는 상품등록에 필요한 기본 수수료 및 유료옵션 선택시 필요한 결제수단입니다. -유료옵션에 따른 마일리지는 항목마다 상이하므로 확인 후 결제 바랍니다. -구매자의 마일리지는 상품구매의 보조 결제수단이 됩니다. -구매자는 상품주문페이지 적...
질문 [마일리지] 마일리지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 마일리지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? [마이페이지/ 마일리지 충전]   -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으로 충전가능 합니다. -마일리지 충전에 대한 현금영수증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
질문 [마일리지] 마일리지란 무엇인가요?
답변 마일리지란 무엇인가요? [마이피시방닷컴의 보조 결제수단]   -포인트는 상품 결제 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보조 결제수단입니다. -마일리지 생성: 회원가입, 상품구매, 이벤트, 마일리지충전을 통해 지급되는 포인트 -마일리지 사용: 마일리지1원 = 현금 1원, 사용의 기본 단위는 1,000원  
1
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광고문의 제휴문의 관리자쪽지
Copyright 2017 MyPCbang.com All rights reserved.